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거주자 꿀팁]해외에서 넷플릭스 한국어 자막 켜는 비법, 한국어 자막이 안자신와요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0. 4. 22. 21:42

    해외에서 생활하면서 넷플릭스로 영화/드라마를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한국어 자막이 없는 영상이 많으셔서 계정 설정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도 아쉽게도 한국어 자막이 추가되어 올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방영되는 영상도 자기니까 따로 다르게 표시되는 것 같아요.국한적으로 자신 있는 영상, 해외에서 자신 있는 영상의 리스트와 양이 달랐습니다.어떤 영화/드라마는 국한적으로 넷플릭스에 들어가 보지 않고, 또 어떤 영화/드라마는 해외에서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VPN 우회 프로그램으로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만, 한국어 자막을 보고 싶거나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를 볼 때 도움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공유합니다! Android 뿐입니다.


    >


    예를 들어, 프리즌 브레이크를 보고 싶어서 전원을 켜도록 합시다.아직 vpn을 내지 않은 상태이지만 계정 언어는 한국어이기 때문에 설명은 모두 한국어로 본인입니다.그래도말야!!


    >


    영상을 켜면 이렇게 자막설정에 한국어는 없고 영어만 나쁘지 않으니까 vpn설정하러 고고!


    >


    먼저 이 두 가지 앱이 필요해요.하나하나 그때마다 깔아요.


    전혀 어렵지 않죠? 아주 간단해요.→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링크도 걸어 둡니다.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de.blinkt.openvpn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wfd.koreavpn


    전혀 어렵지 않죠?두 개 모두 설치하면 Korea VPN을 실행한다.


    >


    그러면 이 화면이 본인이 되는데 여기서 중심 재생 버튼을 누르면 스스로 VPN을 찾기 시작합니다. 올바른 vpn을 찾으면 자동으로 연결되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이렇게 연결이 되서 나쁘지 않으면 Connected라고 하는 메시지와 정지 버튼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연결이 되더라고요! 방금 메인 화면에서 '나쁘지 않다'라고 다시 넷플릭스를 실행시킨 다음에 프리즌 브레이크를 실행해보겠습니다.


    >


    짜잔!! 이렇게 해서 한국어 자막 기능이 생겼어요.


    어렵지 않죠? 만약 vpn을 켜고 넷플릭스로 돌아와서 영상을 켰는데 한글 자막이 없다면 넷플릭스 자체를 삭제하고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그럼 해외에서도 부담없이 한글자막을 보면서 넷플릭스를 감상해봅시다.



Designed by Tistory.